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연구지원센터] 연구용 기자재 및 장비 폐기 희망 수요조사 (210810~210811)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1-08-09 14:39
조회
1047

연구용 기자재 및 장비 폐기 희망 수요조사를 실시하오니, 폐기를 진행하고자 하는 연구실에서는 신청서를 작성하시어

담당자 이메일(jh012@cha.ac.kr)로 회신 부탁드립니다.

1. 내용: 연구용 기자재 및 장비 폐기 희망 수요조사

2. 대상 기자재 및 장비: 산학협력단 회계 재원에서 구입한 물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연구자 개인 구입이나 기타 재원(병원회계 또는 기업회계)으로 구입한 기자재, 장비는 대상에서 제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단, 연구비에서 구입하고 연구기간 종료 후 대학 또는 산학협력단으로 귀속한 자산의 경우는 CHA의과학대학교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산학협력단 연구물품 자산관리 내규에 따라 처리

3. 신청 방법: 각 실험실에서 폐기를 희망하는 연구용 기자재 및 장비를 조사하여 첨부된 파일에 작성 후 신청 기간 내에 이메일로 회신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※물품 처리를 위한 화물 E/V 사용 날짜는 신청자에 한하여 추후에 공지 예정 (그 전까지 화물엘레베이터 앞 적재 절대금지)

4. 신청 기간: 2021년 8월 10일(화) ~ 2021년 8월 11일까지(수)

5. 문의: 산학협력단 연구지원센터 이정현 (031-881-7275)

※ 폐기 요청이 많아 예정(9월)보다 일찍 진행하며, 신청 기간이 촉박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   신청 기간이 지나서 신청서를 제출하시면 해당 폐기 건은 12월에 진행되므로 참고 부탁드립니다.  

전체 290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사항
[교육] (Beckman) Flow cytometry 이론/실습 교육 안내 (2024. 6. 4.(화))
2024-05-13
resup 2024-05-13 222
공지사항
[안내] FACS 장비 사용자 계정 도입 안내 (2023. 9. 22.시행)
2023-09-21
resup 2023-09-21 1422
공지사항
[안내] 공동기기실 DATA(기기) 삭제 예정 (매월 1일)
2023-09-12
resup 2023-09-12 1445
공지사항
[기기] Cytoflex 정기 점검 진행 (매주 금 10시~14시)
2023-01-09
resup 2023-01-09 1963
공지사항
[기기] Highcentrifuge 사용불가 (2022.03.16~
2022-03-16
관리자 2022-03-16 2451
공지사항
[기기] Zeiss slide scanner 사용 관련 안내
2020-04-03
관리자 2020-04-03 4352
공지사항
[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] 이용 예약 세칙 안내 (로그북 실사용시간 작성 필)
2018-03-16
관리자 2018-03-16 5961
183
[교육] (MD) Microplate reader (SpectraMax iD5) 실습 교육 안내 (2021. 9. 28.(화))
2021-09-13
관리자 2021-09-13 1680
182
[공지] 연구지원센터가 공동기기센터로 이름이 바뀝니다.
2021-09-02
관리자 2021-09-02 1918
181
[기기] Microplate Reader 사용 불가 안내 (2021.08.25.~ )
2021-08-25
관리자 2021-08-25 2122
180
[안내] 709호 회의실 예약 방법 변경 안내
2021-08-23
관리자 2021-08-23 1873
179
[연구지원센터] 하반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확정 안내 (사용기간: 2021.08.30.~2022.02.28.)
2021-08-19
관리자 2021-08-19 2837
178
[기기] Slide scanner 형광 사용 불가 안내 (2021.08.19~09.09)
2021-08-19
관리자 2021-08-19 1475
177
[연구지원센터] 연구용 기자재 및 장비 폐기 희망 수요조사 (210810~210811)
2021-08-09
관리자 2021-08-09 1047
176
[기기] 동결건조기 자체점검 예정 안내 (21.08.09-12.)
2021-08-05
관리자 2021-08-05 1334
175
[연구지원센터] 2021년 2학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신청 안내
2021-08-02
관리자 2021-08-02 1534
174
[기기] Slide scanner DATA 옮기는 방법 변경 안내
2021-07-22
관리자 2021-07-22 12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