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 |
[교육] (Beckman) Flow cytometry 이론/실습 교육 안내 (2024. 11. 28.(목))
2024-11-05
|
운영자 |
2024-11-05 |
318 |
공지사항 |
[연구노트] 전자연구노트 의무화 안내 (2024. 9. 1. 부터)
2024-09-02
|
resup |
2024-09-02 |
1377 |
공지사항 |
2024학년도 하반기 CBC 709호 회의실 시간표 안내 (사용기간: 2024.09.01.~2025.02.28.)
2024-08-26
|
resup |
2024-08-26 |
1302 |
공지사항 |
[기기] 신규 기기 '핵자기공명분광기(Nuclear Magnetic Resonance Spectrometer)' 도입 안내
2024-06-12
|
resup |
2024-06-12 |
2039 |
공지사항 |
[기기] Centrifuge 사용 불가 안내
2024-06-11
|
resup |
2024-06-11 |
1802 |
공지사항 |
[안내] FACS 장비 사용자 계정 도입 안내 (2023. 9. 22.시행)
2023-09-21
|
resup |
2023-09-21 |
2738 |
공지사항 |
[안내] 공동기기실 DATA(기기) 삭제 예정 (매월 1일)
2023-09-12
|
resup |
2023-09-12 |
2694 |
공지사항 |
[기기] Cytoflex 정기 점검 진행 (매주 금 10시~14시)
2023-01-09
|
resup |
2023-01-09 |
3250 |
공지사항 |
[기기] Zeiss slide scanner 사용 관련 안내
2020-04-03
|
관리자 |
2020-04-03 |
5656 |
공지사항 |
[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] 이용 예약 세칙 안내 (로그북 실사용시간 작성 필)
2018-03-16
|
관리자 |
2018-03-16 |
7393 |
183 |
[교육] (MD) Microplate reader (SpectraMax iD5) 실습 교육 안내 (2021. 9. 28.(화))
2021-09-13
|
관리자 |
2021-09-13 |
1935 |
182 |
[공지] 연구지원센터가 공동기기센터로 이름이 바뀝니다.
2021-09-02
|
관리자 |
2021-09-02 |
2208 |
181 |
[기기] Microplate Reader 사용 불가 안내 (2021.08.25.~ )
2021-08-25
|
관리자 |
2021-08-25 |
2381 |
180 |
[안내] 709호 회의실 예약 방법 변경 안내
2021-08-23
|
관리자 |
2021-08-23 |
2160 |
179 |
[연구지원센터] 하반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확정 안내 (사용기간: 2021.08.30.~2022.02.28.)
2021-08-19
|
관리자 |
2021-08-19 |
3212 |
178 |
[기기] Slide scanner 형광 사용 불가 안내 (2021.08.19~09.09)
2021-08-19
|
관리자 |
2021-08-19 |
1713 |
177 |
[연구지원센터] 연구용 기자재 및 장비 폐기 희망 수요조사 (210810~210811)
2021-08-09
|
관리자 |
2021-08-09 |
1287 |
176 |
[기기] 동결건조기 자체점검 예정 안내 (21.08.09-12.)
2021-08-05
|
관리자 |
2021-08-05 |
1591 |
175 |
[연구지원센터] 2021년 2학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신청 안내
2021-08-02
|
관리자 |
2021-08-02 |
1842 |
174 |
[기기] Slide scanner DATA 옮기는 방법 변경 안내
2021-07-22
|
관리자 |
2021-07-22 |
147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