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지원센터 7층 회의실(709호) 예약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현재 7층 709호 회의실은 연간 총 2번에 걸쳐 신청을 받고,
선착순으로 예약자를 받고 있습니다. (3월~8월 / 9월~내년 2월)
(709호 회의실은 10인 이상(최대 17명) 수용 가능합니다.)
720호 회의실은 임시 회의실로 정기 예약이 아닌 ‘1회성 예약’으로 진행합니다.
* 1회성 예약은 연구지원센터 홈페이지 → 실시간예약에서 예약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(위의 720호 ‘임시’회의실은 언제든지 교수실로 변경 가능하여, 추후에 사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회의실 예약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접수 신청 기간 내에 첨부 된 회의실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어, yspark1018@cha.ac.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.
2020년 2학기 회의실 예약은 선착순 및 추첨을 하려고 합니다.
[7층 회의실 접수 기간 : 2020.08.24(월) 9시 ~ 2020.08.26(수) 16시]
ex.1) A 교수님 연구실 2020.02.19. 08:59:59 (인정X)
ex.2) B 교수님 연구실 2020.02.19. 09:00:04 (인정O)
ex.3) C 교수님 연구실 2020.02.21. 16:00:01 (인정X)
원하는 예약 시간이 같은 요일에 동 시간으로 겹치는 경우에 한하여, 추첨 또는 2순위 여부 문의를 드린 후 추첨을 하겠습니다.
추첨은 2020.08.26.(금) 17:00-18:00 연구지원센터에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.
회의실 신청 확정 후에는 2020.09.04.(금) 까지 709호 정기 예약에 대해 실시간 예약을 부탁드리겠습니다. (* 정기 예약이나 실시간 예약으로 진행하지 않아 회의실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***회의실 예약 신청 안내 메일은 연구책임자(교수님)와 방장께 보내드렸습니다. 혹시 방장이 바뀐 연구실이 있는 경우 회신부탁드립니다.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, 내선 729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자료 1. (2020-2) 연구지원센터 회의실 안내
붙임자료 2. (2020-2) 연구지원센터 회의실 예약 신청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