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연구지원센터] 연구환경개선의뢰 신청 절차 안내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18-03-16 10:59
조회
2781
연구지원센터 연구환경개선의뢰 신청 절차 안내드립니다.

신청서를 작성하시고, 서명하셔서 스켄본을 E-mail(knh@cha.ac.kr)로 보내주시면
처리 완료후 개별통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​


① 신청자 : 연구환경 개선의뢰 신청서 작성 (산학협력단 홈페이지->주요서식 다운로드)
② 신청자 : 신청자(교수 또는 연구원/학생) 및 윙책임자 서명 (必)

③ 담당자 : 관련 부서 연결 및 결재 (연구처장/기획처장)

④ 담당자 : 문제 해결 완료 후 신청자와 윙책임자에게 개별 통보

* 붙임자료 1. 연구환경개선의뢰 신청서 양식
전체 290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사항
[교육] (Beckman) Flow cytometry 이론/실습 교육 안내 (2024. 6. 4.(화))
2024-05-13
resup 2024-05-13 114
공지사항
[안내] FACS 장비 사용자 계정 도입 안내 (2023. 9. 22.시행)
2023-09-21
resup 2023-09-21 1360
공지사항
[안내] 공동기기실 DATA(기기) 삭제 예정 (매월 1일)
2023-09-12
resup 2023-09-12 1388
공지사항
[기기] Cytoflex 정기 점검 진행 (매주 금 10시~14시)
2023-01-09
resup 2023-01-09 1903
공지사항
[기기] Highcentrifuge 사용불가 (2022.03.16~
2022-03-16
관리자 2022-03-16 2393
공지사항
[기기] Zeiss slide scanner 사용 관련 안내
2020-04-03
관리자 2020-04-03 4306
공지사항
[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] 이용 예약 세칙 안내 (로그북 실사용시간 작성 필)
2018-03-16
관리자 2018-03-16 5901
3
[연구지원센터] 화물엘리베이터 사용방법 변경 안내
2018-03-16
관리자 2018-03-16 4027
2
[연구지원센터] 연구환경개선의뢰 신청 절차 안내
2018-03-16
관리자 2018-03-16 2781
1
[연구지원센터] 연구노트 배포 및 수령 방법 안내
2018-03-16
관리자 2018-03-16 33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