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 공지사항 |
[교육] Auto DG Droplet Digital PCR system 이론/실습 교육 안내 (2026. 1. 6.(화) ~ 2026. 1. 8.(목))
2025-12-11
|
운영자 |
2025-12-11 |
218 |
| 공지사항 |
[기기] 신규 기기 'Auto DG Droplet Digital PCR system (전자동 미세방울 디지털 유전자 증폭기 시스템)' 도입 안내
2025-12-11
|
운영자 |
2025-12-11 |
199 |
| 공지사항 |
[안내] 공동기기센터 공동활용장비 수요조사 안내
2025-12-10
|
운영자 |
2025-12-10 |
205 |
| 공지사항 |
[안내] 2025학년도 동계 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
2025-12-10
|
운영자 |
2025-12-10 |
218 |
| 공지사항 |
[기기] Confocal microscopy(Zeiss LSM880) 장비 점검(2026. 1. 5.(월)~ 1.12.(월))
2025-12-02
|
운영자 |
2025-12-02 |
299 |
| 공지사항 |
[기기] 사용 불가 장비 안내(qRT-PCR, Highcentrifuge) (25. 12. 2. 기준)
2025-11-14
|
운영자 |
2025-11-14 |
478 |
| 공지사항 |
[기기] Cryostat Microtome(Cryotome) 일시적 이용시간 변경(근무시간) (2025. 9. 8.~ )
2025-09-08
|
운영자 |
2025-09-08 |
2298 |
| 공지사항 |
[안내] 2025학년도 하반기 CBC 709호 회의실 예약 확정 시간표 안내 (사용기간: 2025. 9. 1. ~ 2026. 2. 28.)(9월1일 수정)
2025-08-25
|
운영자 |
2025-08-25 |
1885 |
| 공지사항 |
[안내] 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 청구 할인 제도 변경 및 가족 회사 사용료 안내
2025-06-24
|
운영자 |
2025-06-24 |
2789 |
| 공지사항 |
[기기] Confocal microscopy (Zeiss LSM880) 기기 일시적 이용시간 변경 (근무시간) (2025. 9. 1.~)
2025-05-23
|
운영자 |
2025-05-23 |
3052 |
| 공지사항 |
[안내] 공동기기실 DATA(기기) 삭제 예정 (매월 1일)
2023-09-12
|
resup |
2023-09-12 |
6835 |
| 공지사항 |
[기기] Cytoflex 정기 점검 진행 (매주 금 10시~14시)
2023-01-09
|
resup |
2023-01-09 |
7731 |
| 공지사항 |
[기기] Zeiss slide scanner 사용 관련 안내
2020-04-03
|
관리자 |
2020-04-03 |
10070 |
| 공지사항 |
[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] 이용 예약 세칙 안내 (로그북 실사용시간 작성 필)
2018-03-16
|
관리자 |
2018-03-16 |
12284 |
| 140 |
[기기] Nikon 형광현미경 기기 사용 불가(2020.10.16.~2020.11.01.)
2020-10-16
|
관리자 |
2020-10-16 |
2979 |
| 139 |
[연구지원센터] 2020년도 연구노트 작성·관리 실태조사 실시
2020-10-07
|
관리자 |
2020-10-07 |
3060 |
| 138 |
[연구지원센터] 2020년도 연구노트 작성·관리·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
2020-10-06
|
관리자 |
2020-10-06 |
4631 |
| 137 |
[윤리] 2020년 연구윤리 포럼 개최 안내
2020-09-22
|
관리자 |
2020-09-22 |
3133 |
| 136 |
[기기] Highcentrifuge 기기 사용 불가(2020.09.21.~2021.01.11.)
2020-09-22
|
관리자 |
2020-09-22 |
3175 |
| 135 |
[연구지원센터]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확정 안내
2020-08-27
|
관리자 |
2020-08-27 |
3180 |
| 134 |
[기기] LAS-4000 기기 사용 불가(2020.08.18.~2020.09.02.)
2020-08-20
|
관리자 |
2020-08-20 |
3070 |
| 133 |
[연구지원센터] 2020년 2학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신청 안내
2020-08-18
|
관리자 |
2020-08-18 |
2829 |
| 132 |
[연구지원센터] 2020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
2020-06-29
|
관리자 |
2020-06-29 |
3536 |
| 131 |
[기기] Microplate Reader 기기 사용 불가(2020.06.29.(월)~2020.07.08.(수))
2020-06-29
|
관리자 |
2020-06-29 |
358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