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전체 319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사항
[기기] Luminometer 사용 불가 안내 (2025. 5. 9. ~)
2025-05-09
운영자 2025-05-09 186
공지사항
[교육] 데모장비 시연회 안내 (만족도 조사 진행중 ~4/30(수)) - qRT-PCR (QuantStudio6 Pro & QuantStudio5)
2025-02-28
운영자 2025-02-28 1813
공지사항
[안내] 2025학년도 상반기 CBC 709호 회의실 예약 확정 시간표 안내 (사용기간: 2025. 3. 1. ~ 2025. 8. 31.)
2025-02-24
운영자 2025-02-24 1737
공지사항
[기기] qRT-PCR machine - SYBR Green 사용불가(원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.)
2025-02-17
운영자 2025-02-17 1703
공지사항
[기기] 신규 기기 'Ultracentrifuge(초고속원심분리기)' 도입 안내
2025-02-04
운영자 2025-02-04 1857
공지사항
[기기] Highcentrifuge 사용 불가 안내
2024-06-11
resup 2024-06-11 3073
공지사항
[안내] 공동기기실 DATA(기기) 삭제 예정 (매월 1일)
2023-09-12
resup 2023-09-12 3986
공지사항
[기기] Cytoflex 정기 점검 진행 (매주 금 10시~14시)
2023-01-09
resup 2023-01-09 4611
공지사항
[기기] Zeiss slide scanner 사용 관련 안내
2020-04-03
관리자 2020-04-03 7064
공지사항
[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] 이용 예약 세칙 안내 (로그북 실사용시간 작성 필)
2018-03-16
관리자 2018-03-16 8912
139
[연구지원센터] 2020년도 연구노트 작성·관리 실태조사 실시
2020-10-07
관리자 2020-10-07 2176
138
[연구지원센터] 2020년도 연구노트 작성·관리·활용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
2020-10-06
관리자 2020-10-06 3601
137
[윤리] 2020년 연구윤리 포럼 개최 안내
2020-09-22
관리자 2020-09-22 2224
136
[기기] Highcentrifuge 기기 사용 불가(2020.09.21.~2021.01.11.)
2020-09-22
관리자 2020-09-22 2284
135
[연구지원센터]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확정 안내
2020-08-27
관리자 2020-08-27 2293
134
[기기] LAS-4000 기기 사용 불가(2020.08.18.~2020.09.02.)
2020-08-20
관리자 2020-08-20 2204
133
[연구지원센터] 2020년 2학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신청 안내
2020-08-18
관리자 2020-08-18 1957
132
[연구지원센터] 2020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
2020-06-29
관리자 2020-06-29 2659
131
[기기] Microplate Reader 기기 사용 불가(2020.06.29.(월)~2020.07.08.(수))
2020-06-29
관리자 2020-06-29 2685
130
[기기] Nikon 형광현미경 기기 사용 불가(2020.06.18.~07.10)
2020-06-18
관리자 2020-06-18 248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