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인사말

[연구지원센터] 2020년 2학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신청 안내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-08-18 15:07
조회
129
안녕하십니까.

차의과학대학교 연구지원센터입니다.

연구지원센터 7층 회의실(709호) 예약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
현재 7층 709호 회의실은 연간 총 2번에 걸쳐 신청을 받고,


선착순으로 예약자를 받고 있습니다. (3월~8월 / 9월~내년 2월)


(709호 회의실은 10인 이상(최대 17명) 수용 가능합니다.)


720호 회의실은 임시 회의실로 정기 예약이 아닌 ‘1회성 예약’으로 진행합니다.


* 1회성 예약은 연구지원센터 홈페이지 → 실시간예약에서 예약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
(위의 720호 ‘임시’회의실은 언제든지 교수실로 변경 가능하여, 추후에 사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
 


회의실 예약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 접수 신청 기간 내에 첨부 된 회의실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어, yspark1018@cha.ac.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.


 


2020년 2학기 회의실 예약은 선착순 및 추첨을 하려고 합니다. 


[7층 회의실 접수 기간 : 2020.08.24(월) 9시 ~ 2020.08.26(수) 16시]


   ex.1) A 교수님 연구실 2020.02.19. 08:59:59 (인정X)


   ex.2) B 교수님 연구실 2020.02.19. 09:00:04 (인정O)


   ex.3) C 교수님 연구실 2020.02.21. 16:00:01 (인정X)


 


원하는 예약 시간이 같은 요일에 동 시간으로 겹치는 경우에 한하여, 추첨 또는 2순위 여부 문의를 드린 후 추첨을 하겠습니다.


추첨은 2020.08.26.(금) 17:00-18:00 연구지원센터에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.


 


회의실 신청 확정 후에는 2020.09.04.(금) 까지 709호 정기 예약에 대해 실시간 예약을 부탁드리겠습니다. (* 정기 예약이나 실시간 예약으로 진행하지 않아 회의실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
 


***회의실 예약 신청 안내 메일은 연구책임자(교수님)와 방장께 보내드렸습니다. 혹시 방장이 바뀐 연구실이 있는 경우 회신부탁드립니다.


 

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, 내선 729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
 


    붙임자료 1. (2020-2) 연구지원센터 회의실 안내


    붙임자료 2. (2020-2) 연구지원센터 회의실 예약 신청서


 

전체 139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공지사항
[연구지원센터]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확정 안내
관리자 | 2020.08.27 | 추천 0 | 조회 71
관리자 2020.08.27 0 71
공지사항
[연구지원센터] 대학·학회와 함께 하는 바람직한 연구윤리 모델 공유·확산을 위한 연구윤리 가이드라인 안내
관리자 | 2020.06.03 | 추천 0 | 조회 147
관리자 2020.06.03 0 147
공지사항
[연구지원센터] 『연구논문의 부당한 저자 표시 예방을 위한 권고사항』(개정판) 안내
관리자 | 2020.04.14 | 추천 0 | 조회 281
관리자 2020.04.14 0 281
공지사항
[기기] Zeiss slide scanner 사용 관련 안내
관리자 | 2020.04.03 | 추천 0 | 조회 340
관리자 2020.04.03 0 340
공지사항
[연구지원센터] 연구지원센터(710호) 출입신청 안내
관리자 | 2019.01.29 | 추천 0 | 조회 1071
관리자 2019.01.29 0 1071
공지사항
[연구지원센터] 검수 방법 변경 안내 (시간/장소/담당자)
관리자 | 2018.03.16 | 추천 0 | 조회 1080
관리자 2018.03.16 0 1080
공지사항
[연구지원센터] 화물엘리베이터 사용방법 변경 안내
관리자 | 2018.03.16 | 추천 0 | 조회 1145
관리자 2018.03.16 0 1145
공지사항
[연구지원센터 공동기기실] 이용 예약 세칙 안내 (로그북 실사용시간 작성 필)
관리자 | 2018.03.16 | 추천 0 | 조회 1349
관리자 2018.03.16 0 1349
131
[기기] LAS-4000 기기 사용 불가(2020.08.18.~2020.09.02.)
관리자 | 2020.08.20 | 추천 0 | 조회 100
관리자 2020.08.20 0 100
130
[연구지원센터] 2020년 2학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신청 안내
관리자 | 2020.08.18 | 추천 0 | 조회 129
관리자 2020.08.18 0 129
129
[연구지원센터] 2020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
관리자 | 2020.06.29 | 추천 0 | 조회 211
관리자 2020.06.29 0 211
128
[기기] Microplate Reader 기기 사용 불가(2020.06.29.(월)~2020.07.08.(수))
관리자 | 2020.06.29 | 추천 0 | 조회 190
관리자 2020.06.29 0 190
127
[기기] Nikon 형광현미경 기기 사용 불가(2020.06.18.~07.10)
관리자 | 2020.06.18 | 추천 0 | 조회 175
관리자 2020.06.18 0 175
126
[연구지원센터] PXRD 실습 교육 신청 안내
관리자 | 2020.06.11 | 추천 0 | 조회 168
관리자 2020.06.11 0 168
125
[기기] FACS (Cytoflex) 기기 사용 불가(2020.04.10.~2020.04.28)
관리자 | 2020.04.14 | 추천 0 | 조회 233
관리자 2020.04.14 0 233
124
[연구지원센터] 2020년 연구윤리 포럼 개최 안내
관리자 | 2020.03.26 | 추천 0 | 조회 437
관리자 2020.03.26 0 437
123
[기기] FACS (Cytoflex) 기기 사용 불가(2020.03.20.~2020.03.23)
관리자 | 2020.03.23 | 추천 0 | 조회 166
관리자 2020.03.23 0 166
122
[기기] microplate reader 기기 사용 불가(2020.03.30.~2020.04.30)
관리자 | 2020.03.16 | 추천 0 | 조회 297
관리자 2020.03.16 0 2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