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공지사항

[연구지원센터] 2020년 2학기 7층 회의실 (709호) 예약 신청 안내

작성자
관리자
작성일
2020-08-18 15:07
조회
2215
안녕하십니까.

차의과학대학교 연구지원센터입니다.

연구지원센터 7층 회의실(709호) 예약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.

현재 7층 709호 회의실은 연간 총 2번에 걸쳐 신청을 받고,

선착순으로 예약자를 받고 있습니다. (3월~8월 / 9월~내년 2월)

(709호 회의실은 10인 이상(최대 17명) 수용 가능합니다.)

720호 회의실은 임시 회의실로 정기 예약이 아닌 ‘1회성 예약’으로 진행합니다.

* 1회성 예약은 연구지원센터 홈페이지 → 실시간예약에서 예약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(위의 720호 ‘임시’회의실은 언제든지 교수실로 변경 가능하여, 추후에 사용 불가할 수 있습니다.)

 

회의실 예약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 접수 신청 기간 내에 첨부 된 회의실 신청서 양식을 작성하시어, yspark1018@cha.ac.kr로 회신 부탁드립니다.

 

2020년 2학기 회의실 예약은 선착순 및 추첨을 하려고 합니다. 

[7층 회의실 접수 기간 : 2020.08.24(월) 9시 ~ 2020.08.26(수) 16시]

   ex.1) A 교수님 연구실 2020.02.19. 08:59:59 (인정X)

   ex.2) B 교수님 연구실 2020.02.19. 09:00:04 (인정O)

   ex.3) C 교수님 연구실 2020.02.21. 16:00:01 (인정X)

 

원하는 예약 시간이 같은 요일에 동 시간으로 겹치는 경우에 한하여, 추첨 또는 2순위 여부 문의를 드린 후 추첨을 하겠습니다.

추첨은 2020.08.26.(금) 17:00-18:00 연구지원센터에서 진행 할 예정입니다.

 

회의실 신청 확정 후에는 2020.09.04.(금) 까지 709호 정기 예약에 대해 실시간 예약을 부탁드리겠습니다. (* 정기 예약이나 실시간 예약으로 진행하지 않아 회의실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)

 

***회의실 예약 신청 안내 메일은 연구책임자(교수님)와 방장께 보내드렸습니다. 혹시 방장이 바뀐 연구실이 있는 경우 회신부탁드립니다.

 

기타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, 내선 7291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   붙임자료 1. (2020-2) 연구지원센터 회의실 안내

    붙임자료 2. (2020-2) 연구지원센터 회의실 예약 신청서

 

전체 328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공지사항
[안내] 2025학년도 직원역량강화교육 프로그램으로 인한 휴무일 안내
2025-07-03
운영자 2025-07-03 214
공지사항
[안내] 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 청구 할인 제도 변경 및 가족 회사 사용료 안내
2025-06-24
운영자 2025-06-24 369
공지사항
[안내] 2025학년도 하계 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변경 안내
2025-06-12
운영자 2025-06-12 721
공지사항
[기기] Confocal microscopy (Zeiss LSM880) 기기 일시적 이용시간 변경  (근무시간)  (2025. 5. 23.~)
2025-05-23
운영자 2025-05-23 1054
공지사항
[안내] 2025학년도 상반기 CBC 709호 회의실 예약 확정 시간표 안내 (사용기간: 2025. 3. 1. ~ 2025. 8. 31.)
2025-02-24
운영자 2025-02-24 3007
공지사항
[기기] qRT-PCR machine - SYBR Green 사용불가(원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.)
2025-02-17
운영자 2025-02-17 2869
공지사항
[기기] Highcentrifuge 사용 불가 안내
2024-06-11
resup 2024-06-11 3902
공지사항
[안내] 공동기기실 DATA(기기) 삭제 예정 (매월 1일)
2023-09-12
resup 2023-09-12 4777
공지사항
[기기] Cytoflex 정기 점검 진행 (매주 금 10시~14시)
2023-01-09
resup 2023-01-09 5610
공지사항
[기기] Zeiss slide scanner 사용 관련 안내
2020-04-03
관리자 2020-04-03 7996
공지사항
[공동기기센터 공동기기실] 이용 예약 세칙 안내 (로그북 실사용시간 작성 필)
2018-03-16
관리자 2018-03-16 9948
317
[기기] (Beckman) Flow cytometry 일시적 사용불가 (2025. 6. 24.(화) 13:00-15:00)
2025-06-24
운영자 2025-06-24 551
316
[기기] Microtome 사용 불가 안내 (2025.06.18~23.)
2025-06-18
운영자 2025-06-18 452
315
[기기] Zeiss LSM880 - Argon laser 고장으로 사용불가
2025-06-10
운영자 2025-06-10 690
314
[기기] Cryostat Microtome(Cryotome) 사용 불가 (2025.06.02~2025.06.04)
2025-06-02
운영자 2025-06-02 752
313
[기기] PCR machine 일시적 사용불가(2025. 5. 19.(월))
2025-05-15
운영자 2025-05-15 1165
312
[기기] Luminometer 사용 불가 안내 (2025. 5. 9. ~ 6. 4. )
2025-05-09
운영자 2025-05-09 1180
311
[안내] CBC 709호 회의실 TV 사용 불가 안내 (4/16(수)~4/25(금)) (사용 가능)
2025-04-15
운영자 2025-04-15 2098
310
[완료] 초순수제조장치 (Water Purification System) 사용 불가 안내 (2023. 3. 24. (월) 10:00~14:00)
2025-03-24
운영자 2025-03-24 1628
309
[교육] 데모장비 시연회 안내 (만족도 조사 진행중 ~4/30(수)) - qRT-PCR (QuantStudio6 Pro & QuantStudio5)
2025-02-28
운영자 2025-02-28 3211
308
[기기] 신규 기기 'Ultracentrifuge(초고속원심분리기)' 도입 안내
2025-02-04
운영자 2025-02-04 2832